posted by 키리1 2019. 7. 19. 11:52

여름업뎃 이후 coc에는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특히 장인기지에 많은 변화가 생겼는데요. 그 가운데 새로운 유닛이 생겼습니다. 호그라이더인데요. 그런데 이 호그라이더 독특합니다 ㅎㅎ 돼지를 타고 다니는 호그라이더에게 무슨 변화가 생긴걸까요??

 

 

 

일단 명칭이 호그글라이더입니다. 호그 라이더인데.. 하늘을 날아다닙니다. 그래서 호그 글라이더가 되었습니다. 장벽을 뛰어남는 것은 잘하나 충돌을 피하는 것엔 약하다는데 무슨말인건지 ㅋㅋ

 

일단 방어시설먼저 처리하는건 멀티의 호그와 동일 합니다. 공격유형 역시 단일표적이며, 지상 유닛을 먼저 공격하며, 집합소당 2개의 호그가 발생 합니다.

 

 

 

자~ 그리고 글라이더가 파괴되면 호그라이더가 나와서 전장을 누비게 된다고 합니다. 이것은 멀티의 호그라이더와 같습니다. 이번에도 돼지를 타고 방어타워를 먼저 박살내는 호그.. 하지만.. 호그는 hp가 생각보다 약한데요. 장인기지의 호그라이더 역시 그런지 궁금하네요.

 

폭탄 하나 터지면 호그가 전멸해버리는 수준은 아닌지 걱정은 되면서.. 일단 저는 궁금함을 해결하기 위하여 호그를 현재 2랩으로 업글 중입니다... 음.. 앞으로 호그라이더의 변화는 원계정으로 계속 포스팅 해볼 예정이구요.. 강력한 유닛이 될지 아닐지는... 한번 두고봐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