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9. 6. 21. 12:00

COC부케릭을 키우고 있는 키리입니다^^ 지난 화요일 COC의 여름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기존에 할 것 없던 만랩들을 달레기도 좋으나... 만랩유져들은 뭐.. 한달안짝이면 모든걸 끝내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ㅎㅎ

 

일단 업뎃을 하면.. 저처럼 11홀과 8홀의 유져는.. 아~~ 또 만랩에서 한걸음 멀어졌구나 하는 생각을 하면서.. 그래도 할꺼없어서 자원꽉꽉 채워져 있는거 보다는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ㅎㅎ

 

이번 업뎃을 통하여 멀티플레이에 하나가 새롭게 생성이 되었는데요.. 이것이 참 좋습니다^^ 골드랑 앨릭서 그리고 닥엘도 주거든요 ㅎㅎ 바로 연습모드 입니다.. 유닛조합연습을 하는건데요.. 마을회관 레벨별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다양한 공격전략을 연습하고 전투실력을 기르기 위하여 만들어 졌다는데요.. 거기에 자원까지 주니 이거참~~ 굿입니다 ㅎㅎ

 

일단.. 저는 8홀 11홀 2개기 때문에 8홀이랑 11홀까지는 연습이 가능하구요^^ 각 홀에 따라서 자원도 생기기 때문에.. 아직은 하지않고 놔두었다가~ 자원이 모자랄때 하나씩 쓰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일단 1개를 해보았는데요~ 시간에 구애받지는 않더라구요 파밍의 경우 2분30초 안에 공격을 다해야 하는데.. 이 연습모드의 경우 연습시키는대로 하면 되구요.. 친절하게 어디에 유닛을 놓고 마법을 놓고 이러한 것 까지 다 알려주구요., 그리고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그냥 연습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유닛조합연습하기에는 참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덤으로 자원까지~ 그래서 하나하나 차근차근 연습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