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9. 6. 27. 13:00

coc부케릭을 키우는 키리입니다~ 어느순간... 6월도 훌쩍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달 역시 2개의 계정을 돌리느라 정신없이 한달을 보냈네요.. 남편은 저에게 게임중독이냐고 ㅋㅋ 하지만 저는 중독은 아닙니다~ 하루종일 붙잡고 있지는 않거든요^^

 

자~ 이번달도 이제 서서히 끝나가고.. 다들 월별퀘스트 보상은 다 받으셨나 모르겠습니다. 저는 일단 원계정은 이미 완료를 하였습니다. 그것도 무려 12일가량을 남겨 두고요... 또한 원계정은 현질을 통한 골드패스를 구매하여서.. 곧.. 어마어마한 양의 골드와 엘릭서와 닥엘이 들어올 예정이라서 지금 장인들을 날짜에 맞추어 일을 시키려고 열심히 굴리고 있습니다.

 

이번 퀘스트에는 마지막이 좀 이상합니다... 페카에 갑옷을 바꾸는건데요.. 저는 이 것을 수령했는데.. 어떻게 바꾸는지 몰라서 그냥 수령만했는데.. 그 수령한 것 조차도 어디로 갔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네~~ 저는 바보였습니다 ㅠㅠ

 

남편에게 물어 봤으나.. 남편은 coc를 할 줄 모르는 관계로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ㅋㅋ 음... 역시 남편은 방치게임이 편하다는 소리를 저에게 남겼습니다.

 

 

 

제 원계정상태 입니다 ㅎㅎ 이미 완료를 하였는데.. 저기 영웅의 책을 한권 못받았습니다. 아~ 물론 지금은 받았습니다.. 닥엘을 부지런하게 모아서 퀸을 업글을 하고 다시 영웅책을 받아 두었거든요 ㅎㅎ 제 퀸은 곧 45렙으로 올라갈 예정입니다.

 

이번달 역시 5,900원이라는 소소한 금액으로 많은 보상을 받은 것 같은데요.. 그래도 부계정에는 골드패스를 사용하지 않는것은... 무과금으로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서 입니다. 그래서.. 천천히 꾸역꾸역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무과금으로 만랩을 찍는 그날까지 화이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