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9. 7. 3. 11:47

클래시오브클랜의 여름 업데이트가 끝난지 이제 2주차쯤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자원 빵빵하게 모아두셨던 만랩유져분들은.. 2주만에 다시 만랩을 찍으신것 같더라구요 ㅎㅎ 대박 부럽습니다 ㅠㅠ

 

저는 일단 원케도 11홀인데다 부케는 이제 7홀 ㅎㅎ 열심히해야 할 때입니다.. 아마 본진은 곧 12홀로 갈 것 같은데.. 아직 영웅이랑, 유닛이랑, 마법이랑, 장벽이랑 업글을 해야 합니다.. 타워들은 올 업이 끝났습니다... 역시.. 닥엘이 문제입니다 ㅠㅠ 닥엘의 부족,...

 

자~ 오늘은 장인기지로 잠시 넘어가볼까 합니다. 제 부케의 장인기지는 이제 4홀이라.. 할께 많습니다.. 그런데 장인기지는 잘 안가집니다.. 이상하죠.. 그래서 오늘은 본케의 장인기지를 확인합니다~

 

 

 

장인기지의 기지를 만랩을 찍었습니다.... 새로운게 나왔더라구요... 하~ 유닛들 이제 올만랩찍었더니.. 다시 만랩이 다 풀렸습니다.. 영웅도 만랩이 풀렸네요 ㅋㅋㅋ 이제 또 열심히 골드와 닥앨을 모을때인가봅니다 ㅠㅠ 그리고 새로운 것이 나왔는데요.. 이 아이 참 탐이나더라구요^&^

 

 

바로 용암발사기 입니다.. 장인기지에서 이용되는 것이구요 아주 먼 거리까지 용암덩어리를 던지는 것이구요. 지면이 불로 달궈지기 때문에 그 위를 지나는 유닛들은 전부 불로 지져집니다 ㅎㅎ hp가 쭉쭉 감소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골드를 모으자마자 이 아이를 바로 설치하여 줬습니다 ㅎㅎ 무려 270만골드가 소요됩니다.. 장인기지에서 270만골드를 모으려면 몇번을 승리해야 하는지 ㅠㅠ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ㅠ

 

그래도... 꼭 필요하니 설치해야 합니다... 약21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지금 열심히 설치가 되고 있는 중인데요.. 이거 설치 완료하면 제 장인기지도 한층 튼튼해지겠지요^^ 더 많은 승리해서 다시 업글을 시작해야 합니다.. 방어타워들도 업글을 다시 해야 하더라구요.. 만랩찍었던 방어타워들이 업글이 다시 생겼습니다 ㅎㅎ

 

그래도 한번씩 이렇게 업글할 일이 생기니 아직 할만하네요.. 벌써 만랩을 찍으신 분들은 또 다시 긴 시간을 업글만 기다려야 하겠지만요^^ 그래도.. 저는 아직 할 것이 많이 남아서 조금 행복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