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9. 7. 31. 15:06

이번주 이벤트가 시작된지 조금 되었습니다!! 네~~ 저는 어제 확인했습니다^^ 항상 이벤트 늦게 시작하는 그래도 이번 이벤트는 빠르게 끝낼 수 있을 듯 합니다.

 

일단 이번주 이벤트는더블트러블과 진격의 자이언트 2가지 입니다. 일단 더블트러블은 일렉드레곤과 복제마법을 이용한 것이구요,. 저는 11홀인지라 일렉드레곤2마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아~ 부계정은 이 이벤트를 하지 못합니다. 일단 클랜성의 인구수가 25인데, 일렉은 인구수30이거든요. 네~ 결국 저는 또 연구포션을 날려야 합니다.

 

자~ 여기서 연구포션에 대하여 알아 볼까요? 보라색물약보다는 조금더 붉은 빛을 냅니다. 이 연구포션은 연구소에 있는 마법사들이 1시간동안 10배빠르게 연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음... 그럼.. 이 연구포션은 아마도 지금 랩업을 하고 있는 연구소에 던져줄 수 있는 마법인가 봅니다.

 

아~ 그리고 더블 트러블을 완성하면 100개의 보석도 받을수.. 아~ 젠장 ㅠㅠ 제 부계정은 받지를 못하겠군요..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망할 coc 슈퍼셀~~ 너무 합니다.. 진정으로 ㅠㅠ

 

다음은 진격의 자이언트 입니다. 자이언트 10마리를 데리고 전투에서 10번 승리해야 합니다. 보상은 소소합니다. 일단 힘의포션이네요.. 그런데 뭐.. 저는 이미 11홀에서 할 수 있는 유닛업글이 거의 끝난상태.;... 가 아니라... 아직 닥엘유닛들 업글이 남아 있네요.. 감사히 받겠습니다^^

 

 

 

하나더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해당 유닛2가지와 마법의 경우 할인ㄷ힌 금액으로 살 수가 있습니다. 완전 절약하는 꿀잼 이벤트... 그런데. 진격의 자이언트는 보석보상이 없는게 조금 아쉽네요....

 

아~ 저는 어제 완료를 했습니다. 진격의 자이언트만요.. 일단 더블트러블은 오늘 완료 예정입니다. 보석100개야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단다~~ 여러분도 이벤트 놓치지 마시고 꼭 완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