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9. 8. 6. 16:52

COC7주년 기념이 지난주 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이벤트를 하나 했는데.. 생각외로 큰 이벤트는 없는것 같아요... 일단 이벤트 유닛이 등장하기는 했습니다. 파티 마법사입니다. 기존 마법사의 옷을 바꿔서 파티 마법사로 나왔는데요. 이벤트 유닛이다보니 8랩으로 처음부터 조정되어 나오네요.. 음... 아마도.. 홀에 따라 다른것 같기는 합니다..

 

제 본 홀은 11홀이기 때문에 아마 11홀 마법사 만랩인 8랩으로 나온듯 한데요... 저도 9랩이 가지고 싶네요^^

 

 

 

일단... 임무완수 입니다.. 기간이 기네요 ㅎㅎ 저는 이미 6번을 하였는데 부계정은 아직 한번도 못했습니다 ㅋㅋ 일단 클리어하면 보석 150개를 줍니다.. 크~~ 요즘 보석이 후달렸는데 잘된듯 합니다^^ 보석을 주는 이벤트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ㅎㅎ

 

그리고.. 파티마법사의 스펙입니다... 일반 마법사와 유닛생산비용은 동일합니다. 그런데 일단 공격력은 더 쎄군요... 음.. 방어력도 더 쎄지만... 법사들은 원래 방어력이 낮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사실.. 그닥 도움은 잘 안되기는 한데.. 그래도 간혹 도움이 될 때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자이, 볼러, 광부를 이용해서 파밍을 하기 때문에 법사는 잘 안데려가는데요.. 일단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좀 데리고 다녀야 할 것 같아요,.. 15회 완료 후에는 글쎄요... 안쓸것 같기는 합니다..

 

그나저나.. 7주년인데.. 이벤트가 너무 약한건아닌지.... 제발 슈퍼셀이 돈만 밝히지 말고 이런 이벤트 팍팍 좀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