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9. 9. 25. 16:41

9월도 이제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9월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것 같은데.. 벌써 10월을 향해서 가고 있다니.. 이제 2019년도 얼마남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되는 것 같은데요. 올해는 워낙 많은 일들이 있어서..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습니다.

 

9월의 마무리가 다가오면서 COC 9월 클랜게임이 오픈이 되었습니다. 이번 클랜게임도 역시 개인당 4천점을 채우셔야 하는데요. 저는 지난번 클랜겜으로 클랜게임 누적점수를 다 채워서 보석보너스를 받았는데요 ㅎㅎ 보석보너스 받기까지 참 오래 걸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클랜전도 열심히... 클랜게임도 열심히.. 그런데.. 아직도 2천점입니다 ㅋㅋ 예전에는 단 몇시간만에 클리어 했는데.. 요즘 워낙 바쁘다보니 진짜 클랜게임 기간내에 채우기만 하자라는 생각으로 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2개의 계정을 돌리고 있기 때문에 두개 전부 채우면 무려 8천점을 채우게 된다는 것이죠^^

 

 

 

자~ 이번 클랜게임의 보상이 쫘~악 펼쳐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닥엘을 꽉채워주는 것이 없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일단 장인마을의 앨릭서를 채워주는 장인기지앨릭서룬과 멀티기지 골드룬은 있는데요.. 장인기지에 영웅을 30랩찍어야 해서 장인기지 앨릭서 룬도 필요하고.. 지금 멀티기지가 열심히 업글 중이기 때문에 골드룬도 필요는 합니다.

 

단 !! 닥엘룬이 없다는 것이 조~~끔 .. 아니 좀 많이 아쉽네요.. 이상하게.. 요즘 클랜게임 보상이 예전만 못한거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은 왜인건지.. 예전에는 그리고 7개의 보상을 줬던거 같은데.. 아닌가요?? 기억력이 좋지않아서 ㅠㅠ

 

어쨌든.. 조금 아쉬운 마음은 있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냐 하는 심정으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혹시 아직 클랜게임 시작 하지 않으셨다면 얼른 서두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