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9. 9. 26. 17:48

요즘 COC말고 제가 푹~ 빠진게임.. 바로 심시티 빌드잇! 입니다. 얘도 그냥 열심히 자기가 알아서 크고 있습니다.. 이런 게임 사랑합니다 ㅎㅎ 그런데 이 게임도 콘테스트라는 과제 같은것이 있어요.. 이 과제에서 대상을 받으면 여러 좋은 혜택을 주는데요. 리그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각 리그에 맞게 과제가 나오게 됩니다.

 

저는 제일 아래 리그부터 차근차근 올라왔는데요.. 리그를 거치면서 모든 리그의 대상을 받았습니다.. 대상이 가장 보상이 좋더라구요. 밤에 퇴근하고 열심히 과제를... 대략 5일가량 진행이 되는 이 시장 콘테스트는 거의 매주 하는데요. 5일간 시장콘테스트가 열리고 2일 쉬고 이렇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콘테스트 대상에게 주는 보상이 너무 좋아요

 

일단 오늘 열렸기 때문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저도 일하다가 이제 시작을 해서요.. 아직 점수가 0점입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 누가 점수 받는 사람이 있나 했는데.. 다행인건 아직 아무도 안하셨다는거^^ 그래서.. 저는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일단 공항이 열리면서 런던타운이나 파리로 운송이 많이 열렸더라구요.. 그래서 그쪽 위주로 하려고 하구요. 생산하고 수집하기는 밤에 잠들기전에 눌러놓고 열심히 생산을 하면 되서 그쪽위주로 돌리려고 합니다.

 

일단 아직 리그 순위가 나오지 않아서.. 보상이 나오지 않는데요.. 나중에 보상이 뭐가 나오는지가 확인되면 바로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시작하지 않았지만.. 과제가 무려 50개가 있는데요... 전 과제를 다 하기는 무리입니다.. 그냥 골라서 시작하면 되구요.. 제한 시간내에 끝을 내면 됩니다. 저는 일단 시몰레온이라는 심시티에서 쓰는 돈을 모으는 것 부터 시작을 했구요.. 사실 이게 가장 쉽더라구요 ㅎㅎ

 

이거 끝내면 재난구역 복구하기 할 생각입니다. .지금 재난구역이 만들어져있거든요 ㅎㅎ 배틀에서 왜그리 제 마을을 공격하는지 ㅋㅋㅋ

 

암튼.. 이번 리그에서도 저는 꼭 대상을 받아서.. 많은 보상을 받고 싶네요^^ 여러분도 심시티 빌드잇을 하고 계시다면 리그 대상을 위하여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