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9. 10. 9. 13:05

심시티 빌드잇은 오랜만에 찾아 왔습니다^^ 한창 시즌에 열 올리느라열심히 했는데.. 하.. 5위로 마무리를 했어요.. 제가 잘못 운영을 한 결과입니다.

 

초반에는 1등으로 잘 나갔습니다 ㅠㅠ 그런데 3일을 남겨두고.. 과제가 똑!! 떨어졌습니다.. 황금티켓까지 사용을 하였으나.. 결국 어이없게도 5등으로 마무리를 하고 말았습습니다..

 

제가 빌드 운영을 잘 못한거 같아요// 앞서나가는 것에 급급하여서 점수가 낮은 것들에 대한 활용이 높았기 때문인데요.. 그렇다 보니 남들은 점수가 큰것으로 천천히 점수를 올리고.. ㅈ는 빠르게 올리면 남들이 포기하겠지 했으나...

 

이 유저님드 절대 포기하지 않더라구요 ㅎㅎ 결국에는 어쩔수 없이 등수가 밀리고 밀려서 결국에는 5등으로 마무리...

 

 

 

심지어 골드티켓까지 안쓰고 있을 때는 7등까지 밀려나갔었는데요.. 골드티켓 15장을 쓰고... 5등으로 마무리를 해야 했다는 슬픈전설이 ㅠㅠ

 

그래서 결국 우수상으로 플래티넘열쇠50개와 머니 500 그리고 금메달(생산12배 빠르게) 5개 타고 끝났네요 ㅠㅠ 하.. 전 열쇠250개와 2000머니를 타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오늘부터 리그과제가 새롭게 시작이 되는데요... 이번에는 대상을 못타더라도 우수상까지는 어떻게든 타도록 잘 짜봐야 겟습니다.. 그리고... 대상도 한번 노려보겠지만.. 또 어떤 일이 벌어질 지는 저도 모르니 일단 시작하면..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