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9. 10. 23. 15:22

대상의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지난 콘테스트 결과 저는 또 3등을 했네요 ㅠㅠ 하.. 진짜 너무 힘이 드네요.. 그래도 이번 1등은 지난번 처럼 10만을 넘기지는 않았는데.. 대체 콘테스트 과제를 어떻게 하면.. 저렇게 할 수가 있는지 신기합니다...

 

무조건 2천짜리로만 하는건지.., 저는 콘테스트 과제 전부 다 사용하고 골드티켓까지 활용을 했거든요... 그래서... 지금 골드티켓 남은게 겨우 2장 ㅠㅠ 아마 새로 시작하는 콘테스트에서는 최대한 큰 과제들로만 해야 할 것 같아요..

아니면.. 이번에는 우수상도 힘들지도 모릅니다 ㅠㅠ

 

 

 

 

지난 콘테스트 점수입니다...음.. 저는 74,770점입니다.. 저희 클랜에서는 가장 높은 점수인데... 이렇게 전체 점수로 하면... 겨우 3등입니다 ㅠㅠ 저도 1등이 해보고 싶은데... 왜이리 힘이 드는 건지...정말 어렵네요...

 

 

 

물론 심캐시도 많이 받고 골드메달과 플래티넘열쇠도 받았기는 하지만... 그런데... 아쉽네요... 1위하면 저거 보다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가 있는데..욕심은 많이 나는데.. 엄두는 안나는 그런 상황입니다..하~~ 저도 더 잘하고 싶어요 ㅠㅠ

 

오늘.. 다시 리그가 시작이 되는데요.. 이번에는 골드티켓이 없어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높은 금액들로 천천히 한단계씩 올라가더라도 잘 보고 해야 할 것 같아요... 6일이라는 시간은 생각보다 긴~ 시간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