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9. 10. 18. 14:37

coc에서는 매년 할로윈 이벤트가 열립니다. 그리고 올해도 역시 할로윈 이벤트가 시작이 된 것 같습니다. 제가 요즘 심시티에 빠져있다 보니... coc에 많이 소홀해졌더라구요 ㅋㅋ

 

전제 멀티에 호박달린 장식들이 올라오는 것을 보아 이벤트가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나중에 장애물 치우면 어떠한 것이 나오는지를 한번 따로 알아봐야 할 것 같구요.. 이와 함꼐 장장 15일가량 유닛이벤트가 있습니다.

 

coc로얄에 나오는 케릭터가 여기서는 오싹한 전하로 나옵니다. 클래식로얄에서는 아마 로얄고스트 인것 같은데요.. 제가 그 게임은 하지 않는 관계로 패스 합니다 ㅎㅎ

 

일단 마을회관을 유령이 배회하여 페허로 만든다는 것을 보아...마을회관을 박살내어줄 유닛인 듯 합니다... 일단 이 고스트는 7유닛을 써야 하구요 총 13번의 승리를 하게 되면 포인트와 함꼐 보석은 50개 그리고 마법물약을 받게 됩니다.

 

마법 물약의 경우 마법의 업그레이드 시간을 줄여주는 마법의 물약인데요.. 저는 이미 한개가 있는데... 음.... 일단 받아두고 나중에 업글할 떄 쓰면 될 듯 합니다..

 

 

그와함께 장애물과 이벤트 특전 아~ 그리고 coc업글이 있었는데 그러면서 시즌 도전에 약간의 바뀜이 있었더라구요.. 도대체 왜 바꾼건지는 모르겠지만요^^

 

그리고... 4배 별 보너스도 함께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골드와 앨릭서 그리고 닥엘을 많이 모을 수 있는 찬스입니다..

 

저는 요즘 업글들로 인하여.... 저장소가 텅텅 비었다는 ㅠㅠ 서글픕니다... 파밍이 그만큼 따라주지 못하니...저장소가 점점 더 비어가고 있어요... 심시티에 너무 열중을 하고 있다는 얘기지요 ㅋㅋㅋㅋ 그래도 역시 제 게임의 고향은 coc... 다시 돌아옵니다 ㅎㅎ

 

그나저나 부계정은... 어떻게 해야 할지 ..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