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9. 10. 24. 16:22

coc는 매달 클랜게임을 진행합니다. 이번 달 말이 되면서 어김없이 클랜게임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 클랜게임 역시 지난 클랜게임과 동일하게 4천점을 채우면 되는데요.. 저는 하루를 통으로 날리고 클랜게임이 시작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확실이 요즘 제가 바쁘기도 하고.. 심시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것 같습니다.. 매번 반성을 하지만.. 그래도.. 요즘 coc에 권태기가 온 것 같습니다^^

 

이 권태기는 언젠가는 다시 사라지겠지만.. 당분간은 좀 힘이 들지 않을까... 그래도 한가지 희소식은 제 탭이 다시 돌아 왔습니다.... 몇년된 탭이라 수리기간이 조금 걸렸네요 ㅋㅋ

 

이제는 잘 되는걸로 보아서.. 부계정을 다시 돌릴 수 있을 듯 합니다^^ 행복하네요... 아.. 갑자기 돌려야 할 게임이 배로 늘어 났다는 생각도 하면서...ㅋㅋㅋ

 

이번 클랜게임.. 시작한지 벌써 한참 지나서인지.. 저희 클랜 분들은 벌써 4천점씩 채우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분발을 위하여 제일 높은 점수 부터 시작을 합니다 ㅎㅎ

 

일단 기본 500점짜리로 시작을 하여 후~~딱 4천점을 채우려구요 ㅋㅋ

 

 

 

 

음.. 다른분들은 이미 4천점씩 막 돌렸는데.. 저는 아직 0점... 그래도 시간이 많으니까요.. 이제부터 열심히 하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