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8. 8. 3. 12:30

7월말 8월초에 해당되는 이번주에 딱 대부분 직장인들이 휴가를 떠나는 기간인데요.

하필 이번주 날씨가 서울 39도 홍천 41도..로 최고점을 찍고 있네요ㅠㅠㅠ

어제 뉴스기사를 보니 극성수기 시즌인 요즘 부산 해운대에 사람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날씨가 살인적으로 덥다보니 야외활동을 피하게 되는거 같아요ㅠㅠ

아무리 바다라고 해도 그 뜨거운 햇빛을 받으면서 놀기엔 무리가 있죠ㅠㅠ

게다가 바닷물의 온도도 거의 30도에 가깝다고하니 물에 들어가도 시원하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최악의 더위에 제가 선택한 휴가는 바로 휴양인데요!

그래도 휴가인데 평소랑 똑같이 내 집에만 있는건 너무 우울할 거 같아서 시골 집에 내려갔어요ㅎㅎ


시골 집에서 하루종일 에어컨 빵빵틀고 치킨도 시켜먹으면서 팔자좋게 시간을 보내고있네요ㅎㅎ

한가지 안좋은 점은 시골이다보니 유명한 프랜차이즈 식당에선 배달외 구역이라고 저희 집까지 배달을 안해주더라구요ㅠㅠ

심지어 짜장면은 배달이 가능한 식당이 아예 없었어요...

치킨은 배달이 가능하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이틀연속으로 시켜먹고있네요ㅎㅎ


제가 먹은 치킨은 간장 치킨이었는데 치킨위에 청양고추랑 감자튀김이 올라가있더라구요!

청양고추 덕분에 치킨이 느끼하지않고 매콤하니 좋더라구요!

처음엔 프랜차이즈 치킨이 배달안된다고 해서 슬펐는데 덕분에 맛집을 찾아내서 기분이 좋네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