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9. 9. 4. 11:23

드디어.... 클랜전리그 처음 도전했습니다!! 이번 저희 클랜은 30인전 클랜전리그를 하게 되었는데요... 항상 15인만 매칭되는 클랜전리그를 진행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클랜전리그 30인전을 하게 되어서 저도 참여를 하게 되었네요...

 

클랜전 리그의 경우 매일매일 경기가 진행이 되는데요. 총8개의 리그가 7번의 대전을 치르게 됩니다... 말그대로 리그전이구요.. 일주일간 매일 다른 클랜과 전쟁을 치르는 리그전입니다. 1등을하는 클랜에게는 클랜보상이 주어 지구요.. 그 클랜보상으로 아주 좋은 아이템..예를들어.. 영웅망치 같은 것을 구매할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일단 어제 1차전이 마무리가 되었구요.. 그리고 1차전 마무리와 동시에 2차전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1차전은 무리없이 저희 클랜의 승리로 끝이 났는데요... 2차전은.. 시작과 동시에 기함을 했습니다.. 세상에... all 12홀 클랜이라니... ㅋㅋㅋㅋ 30인 대전에서... all 12홀 클랜은 처음 보았습니다 ㅋㅋ

 

아마.. 저희 클랜 모두 이번 2차전은 패배를 직감하고 있는데요.. 저도 어제 별을 하나밖에 못 받았습니다 ㅠㅠ 너무 아쉽더라구요.. 2%만 더 했으면 별2개인데... 하.. 상대방 마을회관만 정리를 했다는 ㅠㅠ 좀 많이 아쉬운 경기였습니다..

 

그에 반해 상대방은.. 아주 열심히 저희 홀을 부시고 있네요... 너무 슬픕니다.. 2차전은 왠지 패색이 짙은것 같은데요.. 3차전이 어느 클랜과 전쟁을 치르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와~~ 이번 2차전 클랜과 같은 일은 벌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2차전에서 승리를 하면 제가 받을 전쟁보너스가 골드랑 엘릭서는 각각 2,047,500 / 닥엘은 11,025였는데... 아쉽게도 저 보상은 다 받기는 힘들 것 같네요 ㅠㅠ 다 받을 수 있다면 참 좋겠지만... 저희가 질 것 같아요 ㅠㅠ

 

3차전은 2차전이 끝난 직후 바로 개시가 되는데.. 제발 무난한 클랜을 만났으면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 진짜 너무 아쉽네요 ㅠㅠ 2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