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키리1 2014. 6. 10. 23:36

※주의:본 포스팅에는 스포일링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미드는 그림형제, 어감을 들어보면 꽤나 익숙하지않은가?

그렇다 성인동화로 유명한 독일의 그림형제를 새롭게 각색해서 만든 미드이다.

필자는 이 드라마를 시즌마다 꼬박꼬박 챙겨보고있다, 주인공이 잘생긴탓도있지만 드라마의 구성자체가 흥미롭기 때문이다.

 

주인공은 닉이라는 훈훈한 남정네로 포틀랜드에서 형사를 하고있다, 무려 형사!!!

강력범죄에 많이 노출되어서 시체를 봐도 기절하지않고 토하지도않고 냉철하게 주변을 둘러볼수있는 강철멘탈을 가진 그런 형사님이다, 하지만 어느날 그런 강철멘탈을 흔들만한 희대의 사건이 일어나게되는데- 그것은 바로 혈족의 능력을 눈뜨게된다.

 

닉은 그림형제, 동화로 유명한 그림의 후손이였던것이다.

 

세상사람들이 알고있는 그림형제하고는 조금 틀린데 그들은 괴물을 사냥한다, 인간들틈에 섞여서 살고있는 베슨이라는 다른 종족들이 있는데 이들은 인간들에게 해를 끼치거나 인간과 다른 생김새때문에 숨어다닌다.

 

그리고 그림일족들은 이런 베슨들 사이에서 공포의 대명사이다, 어느정도냐면 왠만하게 강한 베슨이 아니면 자신을 알아보는 그림일족을 보기만해도 벌벌떨면서 도망갈 정도이다.

그도 그럴것이 과거 그림일족들은 베슨들을 보기만하면 닥치는대로 사냥해서 목을 따버리는 무시무시한 가문이였기때문이다.

 

닉은 그림일족이지만 애초에 베슨의 세상을 알지도 못했었고 형사로서 함부로 살인하지않은 정의감 투철한 인물이기에 죽이지않지만 그래도 베슨들이 벌벌떨면서 도주한다.

처음에는 환각인가 싶어서 자신이 미쳤나싶기도하지만 베슨친구인 먼로, 이 베슨은 인간을 잡아먹긴하지만 유일하게 먼로는 본인 말을 인용하자면 채식주의(?)를 하기에 다른 베슨들과는 다르게 착한 녀석입니다.

하는짓도 보면 은근히 귀요미.

 

 

 

 

매 시즌마다 등장하는 새로운 베슨들의 모습이 흥미진진하고 어떤 베슨이 나올까 매화 오프닝마다 시구절을 주어주는데 그것을 해석해서 어떤 베슨인지 추리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그러니까 결론은 님들 그림형제보세요.

 

별점

 

스토리:★★★★★

영상미:★★★★★

재미:★★★★★

총평:★★★★★



'세상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드 소개 덱스터  (0) 2014.06.11
미드 소개 히어로즈  (0) 2014.06.11
영드 소개 닥터 후(뉴 시즌)  (0) 2014.06.10
영화 소개 노트북  (0) 2014.06.09
미드 멘탈리스트  (0) 2014.06.09